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8-19시즌, 보고싶은 미드 리스트 (나이트 플라이어, 타이드랜드, 트루 디텍티브, 페시지, 데들리 클래스, 디스커버리 오브 위치 그리고 왕좌이 게임 시즌8 등)

문화생활/Drama

by 프로유부남호랑 2018. 11. 21.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매년 뿜어져 나오는 시작 미드

한국에서도 뿜어져나오는 것들이 새로운 이야기라지만,
미드가 신작을 내는 분량을 보면, 정말 시간을 어떻게 써서 보라는 것인지 답답하기만 합니다.

그러던 중, 로튼 토마토에서 정리해 주신, 2019년 신작 캘린더를 바탕으로,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미드들을 몇 편 추려봤어요.

뭔가 계속 신작 소식이 나올때마다 업데이트를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들지만,

우선, 이번 포스팅에선 6편만 짧게 소개해봅니다.


NIGHTFLYERS (나이트 플라이어) (SYFY & Netflix)

공개 예정 : 12월 2일  

SYFY가 잘 하는 SF장르 우주 세계관을 넓힌 <왕좌의 게임>의 작가 George R.R. Martin의 단편소설 원작

인류를 구하기 위해, 우주로 나선 과학자와 텔레파시 능력자들. 그들에게 닥친 공포와 위기.



SYFY에서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라, 국내에서는 어떻게 봐야하나 고민하던 차에..

넷플릭스가 빠르게 서비스를 진행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미드 휴방기에 미드 마니아들이 볼만한 컨텐츠가 넷플릭스에 딱 나온다는 것 자체가 행복이겠지요?


TIDELANDS (타이드 랜드) (Netflix)

공개 예정 : 12월 14일

호주에서온 새로운 느낌의 스릴러. 반인어, 반인간의 이야기로 보이는데... 

미드 <세이렌>에서 워낙 인어 표현을 잘해서, 타이드랜드에서는 어떤 인어로 표현될지 궁금하네요.

이 시리즈 역시,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예정이라고 합니다.


뭔가, 호주에서 제작된 시리즈는 경험해보지 못한 것 같은데, 그들만의 느낌은 어떨지 기대됩니다.


True Detective (트루 디텍티브) 시즌3 (HBO)

공개 예정 : 2019년 1월 13일

우디 해럴슨, 매튜 맥커너히가 시작한 명작 트루 디텍티브. 4년만에 시즌3로 돌아옵니다.

시즌1을 너무 충격적이고 재미있게 봐서, 시즌2에 실망하신 분들도 많다고 하던데...

4년만에 새로운 시즌을 낸 만큼, HBO가 맘먹고 만들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특히, 하우스 오브 카드의 레미이자, 루크케이지의 코넬을 연기했던 마헤르살라 알리. 그런데. 머리카락이 길어서, 새로운 배우같은 느낌도..


(↑이게 레미래요.. 알아볼수 있겠냐구요... ㅎㅎ)


PASSAGE (패시지) (FOX)

공개 예정 : 2019년 1월 14일
리들리 스콧(37년생, 나이만 할아버지)이 기획한 바이러스 스릴러 시리즈.
에일리언의 아버지께서, 다시 한번 바이러스를 소재로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 자체만으로도 기대해야죠. 암요..



Deadly Class (데들리 클래스) (SYFY)

공개 예정 : 2019년 1월 16일
영상을 보고있자니.. 영화 <킹스맨>에 <해리포터>를 더한 느낌이 드는 것 같은 저만 그럴까요?
그래픽 노블 원작의 스타일리쉬 틴 에이저 액션 시리즈라고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어벤저스 시리즈의 루소형제가 참여했다고 하네요. 뭐 이정도면. 그냥. 봐줘야하는 것 아닐까요?


A Discovery of Witch (마녀의 발견?) (Sundance)

공개 예정 : 2019년 1월 17일
썬댄스에서 만들고, Sky One을 통해서 방송되는 '마녀'이야기. 와우.
마녀가 시리즈 제목으로 등장하고, 뭔가 판타지 느낌이 가득한데... 성인물 느낌도... (아 그 성인물 말구요..)
왠지 해리포터의 으른버전 일 것 같기도 하고, 고급지고 영드 특유의 느낌이 뿜어저나오는 판타지 시리즈일 것 같아요.
은근 기대하고 계시는 영드 마니아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저도. 그 기대에 한표 던져봅니다.



그밖에...

따뜻한 막장 가족 시리즈, 쉐임리스 시즌9 (1월 20일)
엄청 매력적인 여주인공이 등장하는, 세이렌 시즌2 (1월 2일)
말 할 필요도 없는, 왕좌의 게임 시즌8 (4월 예정)

2019년은... 왕좌의 게임이 있어서 행복한 한해가 될 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