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0] 전우치 (★★★★☆)

문화생활/Film

by 프로유부남호랑 2010. 1. 4. 11:41

본문

728x90
반응형

전우치
감독 최동훈 (2009 / 한국)
출연 강동원, 김윤석, 임수정, 유해진
상세보기

개봉하기 전에, 예고편과 포스터를 보고는...

'어떤영화일까?' '이런 어마어마한 캐스팅으로는 어떤 영화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라는

의문을 들게끔 했다..

우선 최동훈이라는 감독에 대한 막연한 믿음이 있었고..

강동원을 제외한(?) 다른 배우들에 대한 믿음이 있는 상태에서..

호불호를 따지기도 전에..

난 극장에 앉아 있었다...

왠걸.. 내가 예상했던, 혹은 예고편에서 예고했던 화면과 내용들과는

전혀 다른.. 꽤나 잘만들어진 액션 오락 활극이었다..

강동원의 '배우'로서의 매력은 예상외로 넘쳐 흘렀으며

우리 '수정이'의 변신 또한 꽤나 매력적이었다..
(물론, 그 변신이 영화의 대부분을 차지 하진 않는다... )

여전히 김윤석 아저씨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으며...

김혜수와 스캔들을 만들어낸 유해진의 연기는...

어떻게 그녀의 맘을 빼앗았을까? 라는 답을 주는 듯 했다.. (물론 상당히 주관적으로... )

암튼...

최동훈이라는 한국형 스릴러의 본좌 수준의 감독이 만들어낸

이 액션 오락 활극 '전우치'는 적절한 스토리 라인과, 적절한 컴퓨터 그래픽..

그리고 뛰어난 배우들의 조합으로 인해서 정말 잘 짜여진 영화로 완성 되어졌으며..

다만 조금 아쉬웠던것은 후반부의 스토리가 조금 급하게 마무리 되는게 아닐까 라는.. 정도...

하지만, 적어도 내게는 극장에 앉아 있는 시간이 지루하거나, 모 영화처럼 돈이 아깝진 않았다..

그리고 배우 '강동원'을 다시 볼 수 있는 기회여서.. 흠...

혹 보고 싶은데.... 볼까 말까? 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한번 봐주는게 어떨까 라는 얘기를 해주고 싶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