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격적인 애드센스 수익금 첫 정산!!!

철없는생활/Gossip

by 프로유부남호랑 2018. 11. 28. 12:54

본문

728x90
반응형

2007년 10월 9일, 애드센스 첫 등록

사실. 잘 기억나진 않아요.

어떤 바람이 들어서, 블로그를 시작했는지...

그리고, 무슨 근자감으로 애드센스를 떡하니 등록했었는지..


그렇게 만 11년이 훌쩍넘은 오늘!!!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메일을 받았습니다!


제목 : Google AdSense:최근 지급 내역 확인 필요!!!!

매번 애드센스에 로그인할때마다,

"저 $00은 나의 돈이 아니다."

"내가 블로그로 구글에 기부를 하고 있구나.."

"현금화 시킬 수 있는 시간이 오기는 할까.."

라고 생각하면서...


그래도, 한번은 받아봐야하지 않겠냐라는 생각과 함께...


11년만에, 다시 블로그를 (비교적) 열심히 관리해왔는데..


올해가 가기전에, 지급이 된다는 기분좋은 메일을 받게 되었네요!!


(매월 20일에 정산이 진행된다는 구글의 기본 방침과는 달리, 불과 어제까지만 해도, 지급이 되지 않았는데,

 오늘 아침 기쁜 메일과 함께, 애드센스의 수입이 $0.00으로 바뀐걸 확인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다시 블로그에 대한 애정이 솟아오른다..

지난 18년 6월.
특별한 계기는 생각나지 않지만,
블로그를 조금 열심히 해봐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당연히) 그게 마냥 쉬운일은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현금화가 되고나니, 
뭔가 더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해봐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다시 한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